린아저씨의 잡학사전

안녕하세요. 린아저씨 입니다.

저희집에는 아래 사진처럼 귀여운 녀석이 살고 있습니다. 이름은 행복이이고 이제 2년 2개월된 말티즈 수컷이죠! 오늘은 이 귀여운 녀석에게 1년째 먹이고 있는 사료에 대해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추천드릴 사료는 "go! 센서티비티+ 샤인 LID 연어 레시피 사료" 입니다. 이름이 너무 길고 어렵죠.

LID는 Limited Ingredient Diet의 약자로 직역하자면 '한정된 성분의 식이조절' 입니다. 즉 음식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알레르기가 종종 발생하거나 소화기관이 민감한 아이들을 위해 엄선된 성분으로 만든 사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바로 보여드리면 이렇게 생긴 사료 입니다. Petcurean 사에서 만드는 사료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Now와 Gather 사료를 만들고 있는 캐나다 회사 입니다.

 

이렇게 메이드 인 캐나다 라고 큼직하게 써있습니다. 또한 Nutritional guarantee, 영양분을 보증한다고 써있네요.

 

 

수입이기 때문에 별도의 한글로 성분 표시 등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써 있듯이 이 사료는 전연령용입니다. 특히나 좋은점은 저희 행복이 처럼 소형견에게 적합하도록 사료크기가 매우 작습니다. 

 

사진에 빨간 네모가 go! 센서티비티+ 샤인 LID 연어 레시피 사료로 밑에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사료에 비해서도 아주 작은 알맹이로 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맛은 제가 먹어보지는 못해서 말씀드리지 못하지만 저희 행복이가 먹는걸 봤을때는 식탐이 없는 편인데도 이 사료는 거르지 않고 잘 먹어서 맛있는 편에 속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외에 특징으로는 글루텐 및 인공보존료, 밀가루 등이 들어있지 않고 면역력 증가를 위한 황산화요소를 함유하였으며 피부에 좋은 오메가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현재 1년정도 이 사료를 먹고 있는데 행복이는 아직까지 소화문제나 별다른 이상없이 잘 먹고 잘 크고 있습니다. 혹시 소형견 사료 때문에 고민이시거나 사료를 바꿔볼까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go LID 라인 사료를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 판단됩니다! 끝!

 

100% 제 돈으로 사고 올리는 리얼 후기 입니다.

 

 

당신에게 추천하는 콘텐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