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아저씨의 잡학사전

안녕하세요. 린아저씨 입니다.

오늘은 진짜 찐으로 강추하는 카이센동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그 이름하여 "히카루 후" 입니다.

히카루후 간판

우선 위치부터 말씀드리면 판교역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아브뉴프랑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브뉴프랑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위와 같이 고급스럽게 히카루 후라고 써져있는 간판을 찾으시면 손 쉽게 찾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출처 : 네이버 검색 히카루후 메뉴판

 

히카루후의 메인 메뉴는 단연 카이센동 입니다! 

이외에도 부타동, 사케동도 인기가 좋으며 네이버에서 히카루후를 검색하면 나오는 메뉴판 평점에도 모든 메뉴가 4.5 이상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이센동 한상 차림

저 역시 카이센동을 주문하였습니다. 카이센동을 주문하면 이렇게 카이센동 + 장국 + 한치 튀김 + 오이반찬(?) + 김 + 백김치 + 초생강으로 구성된 한상 차림으로 나옵니다.

 

카이센동

카이센동부터 살펴보면 일식 계란말이, 새우, 생연어, 훈제연어, 완자, 게살샐러드, 광어, 참치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른 생선들은 당연히 맛있었지만 의외로 게살샐러드가 저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카이센동 먹는 법

각 테이블에는 카이센동 맛있게 먹는 법이 친절히 안내되어 있으니 식사 전 한번 쯤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한치 튀김

그리고 히카루후는 반찬과 밥은 부족할 경우 리필이 되는데, 제가 갈때마다 리필하는 반찬이 바로 이 한치 튀김 입니다.

한치 튀김은 미리 튀겨놓는 것이 아니라 그때 그때 바로 튀겨주시는데 정말 맛있습니다ㅜㅜㅜㅜ

꼭 두번 드세요!! 세번 드세요!!

 

도리가라아게

사이드 메뉴로 유일하게 도리가라아게가 있는데, 저는 너무 배고팠기 때문에 사케동에 도리가라아게까지 추가 주문을 하였습니다. 가라아게는 진짜 바삭하고 맛있는데, 이때 마요네즈와 간장이 섞인 소스에 찍어 먹으면 환상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쯤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이센동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른데 가라아게까지 먹으니 진짜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내가 판교역 근처에 있는데 오늘은 진짜 맛있는 카이센동이 먹고 싶다?

얼른 가십쇼!!! 냉큼 가십쇼!! 히카루후 추천!!

 

☟ 아래의 추천 컨텐츠를 살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