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아저씨의 잡학사전

안녕하세요. 린아저씨 입니다.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해보아야겠다 생각하면서 퀄리티있는 글도 중요하지만 우선은 스킨부터 손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여러 블로그 운영 고수분들이 무료료 배포해주신 스킨도 적용해 보고, 티스토리 공식 스킨도 적용해 보았지만 제마음에 쏙 드는 스킨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돌고 돌아 유료스킨으로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이 JB Factory의 스킨이더군요.

일단 가보았습니다. 메인에 여러 스킨들이 나오는데 가격은 전부 5만원 입니다.

 

JB FACTORY

그 중에서 저는 가장 최근(20년 04월 10일)에 업데이트되었고 디지인도 마음에 들었던 JB SKIN 167로 선택하였습니다.

5만원이 거금이기는 하지만!!! 좀 더 퀄리티 있는 블로그로 키우기 위해서 질렀습니다!!!

진짜 맨날 포스팅할거에요 ㅜㅜ 

 

JB SKIN 167 상세 페이지

JB SKIN 167 상세페이지로 들어가면, 데모 블로그와, 애드센스 광고가 게재된 데모 블로그를 확인할 수 있고, 스킨을 구매전에 설명서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데모블로그로 들어가면, 미리 다양한 옵션을 미리 적용해보고 어떻게 변경되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구매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꼭 데모 페이지에 들어가서 디자인을 직접 변경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JB SKIN 167 데모페이지

그리고 페이지를 쭉 내리시면 지원, 업그레이드, 라이센스, 교환/반품/환불 조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의 경우 추후에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면 추가비용 없이 최신버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JB SKIN 167 의 경우에는 애드센스도 손쉽게 배치할 수 있어서 매우 편했습니다.

코드를 통해 배치하지 않아도 원하는 곳에 배치가 가능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배치할 수 있는 장소가 정해져있기는 하지만, 광고가 있어야 할 곳에는 전부 선택권이 있을 정도로 많은 곳에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아쉬움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현재 여러분이 보고 계신, 제 블로그가 JB SKIN 167을 적용한 결과 입니다.

현재 이 블로그는 아직 애드센스 사이트 허가를 받지 못해서 광고를 달지는 않았지만, 광고를 달은 JB SKIN 167도 궁금하시다면, 제 블로그 탭에 "꾸준 IT블로그" 에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JB SKIN 167에 대한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00% 제 돈주고 구매한 후기이며, 구매하시기 전에는 꼭 신중히 고민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의 돈은 소중하니까요.

 

혹시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JB SKIN 167 말고도 진짜 많은 다양한 스킨이 있으니까, 여러 개를 비교해 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