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아저씨의 잡학사전

안녕하세요. 린아저씨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무료 스킨에 대해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기존에 JB XXX이라는 무려 5만원짜리 스킨을 쓰고 있었는데... 좋아요! 좋긴 좋습니다! 기능도 많고! 그렇지만 기능이 많은 만큼 뭔가 느리고 세세하게 마음에 들지 않고 커스텀이 어려운 부분들이 었었어요.

 

그러다가 발견한게 지금 제 블로그에 적용되어 있는 "친효스킨 2.0" 버전 입니다!

딱 원하던 기능! 원하던 디자인의 스킨이었어요! 너무 기능이 많지 않아서 빠르고, 적절히 커스텀도 가능해서 원하는데로 애드센스 광고를 달거나 할 수 있어요! 정말 딱 원하던만큼의 기능과 디자인 입니다. 그런데 이게 무료라니!! 추천 안할 수 없죠!

 

어디서 받을 수 있나?

친효스킨은 친절한효자손님 티스토리 블로그로 가면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는 여기를 누르시면 가실 수 있게 링크 걸어 놓을게요! 친절한효자손님은 하루 방문자가 1만 4천명이 넘을 정도로 유용한 정보로 가득한 블로그 입니다! 사실 저만 알고 싶은데 이렇게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이시니 알려드려요!

 

 

스킨을 사용하기 어렵지 않나?

친절한효자손님께서 무료 스킨을 배포해주심에도 불구하고 사용설명서까지 엄청 친절하게 올려주셨어요!! 그 설명서만 참고하시면 누구나 쉽게 스킨 적용하고 각자 입맛에 맞게 커스텀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스킨 변경전 참고사항부터 자주 겪는 문제와 다양한 기능 사용법까지 아주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친효스킨 후기!

이 글 자체가 친효스킨에 대한 극찬과 감사의 글이긴 하지만 지금까지 사용해본 소소한 후기를 남기자면 진짜 유료로 파신다고 해도 살 것 같습니다! 메인 색상도 원하는데로 정할 수 있고!! 저는 친효스킨 기본 검정보단 좀더 진한 블랙을 좋아해서 변경 했어요! 그리고 본문 글꼴도 원하는 것으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는 글꼴은 IBM에서 무료로 배포한 글꼴 입니다! 친절한효자님 글에서 글꼴 변경 글 참고하시면 쉽게 바꾸실 수 있어요!

 

결론적으로 대만족 입니다!! 다시 한번 이렇게 좋은 스킨을 무료배포 해주시면 친절한효자손님께 감사하며!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