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아저씨의 잡학사전

안녕하세요. 린아저씨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점심으로 먹은 냉동 피자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워낙에 피자를 좋아하는데요, 정확히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음식은 다 좋아합니다.

그래서 냉동 피자도 오뚜기 피자부터 풀무원, 피코크, 고메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피자를 먹어보았는데요

드디어 인생 냉동피자를 찾았습니다. 

바로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우연히 발견하여 사오게된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입니다!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닥터 오트커라는 독일 회사에서 만든 피자 입니다. 

정확한 제조사 이름은 "닥터 오트커 티프쿠홀프러덕트 위튼버그 케이지"라는 무려 21글자로 이루어진 회사더군요.

닥터 오트거는 1891년에 설립되어 1970년대부터 냉동피자를 만들어온 냉동피자계에서는 유서 깊은 기업중 하나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동서식품이 들여오고 있습니다.

 

출처 : 주식회사 동서

닥터 오트거의 피자 종류는 모짜렐라 외에도 콰트로치즈, 하와이안 등 9종의 피자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제가 코스트코에 간 날은 모짜렐라 밖에 못봤는데 다음에 갈때는 좀 더 유심히 봐야겠습니다.

 

리스토란테 모짜렐라 피자 설명

리스토란테를 먹는 방법은 오븐,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등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리스토란테 피자 포장 상태

종이 박스에서 피자를 꺼내면 이렇게 비닐로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비닐을 벗기고 보니 모짜렐라 치즈와 방울 토마토, 토마토 소스, 바질페이스토가 보입니다.

재료는 미국식 피자보다는 이태리식에 가깝지 않나 싶습니다.

 

하지만 저는 앞서 말했듯이 치즈덕후이기 때문에 이정도 치즈양으로는 만족할 수 없습니다.

집에 있는 모짜렐라 치즈를 꺼내서 더 뿌렸습니다! 흘러내리지 않을 만큼! 최대한 많이!

 

 

저는 이번에는 미니 오븐을 이용해서 조리하였습니다.

먼저 하판 200도, 상판 210도로 예열을 해준 뒤 시간은 대략 15분 정도하였습니다.

시간은 각자 보시면서 이 정도면 되겠다 싶을 때 꺼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약간 오버쿡 된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전혀 관계없습니다.

저 정도의 오버쿡으로는 피자의 맛을 해칠 수 없거든요!

치즈를 추가하였더니 이렇게 쭉쭉 늘어납니다!

역시 치즈는 다다익선이지 않나 싶습니다. 집에 모짜렐라 치즈가 있으시다면 추가하는 것을 강추!

 

이렇게 저는 혼자서 한판을 클리어 했습니다 ㅎㅎ

많이 먹는 편은 아닌데 피자는 많이 먹습니다 ㅎㅎ

코스트코에 가시거나, 얼핏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도 있다고 본 것 같은데 무튼!!

리스토란테 피자를 만나신다면 무조건 엎어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끝.

 

 

☟ 아래의 추천 컨텐츠를 살펴보세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