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 하림 닭가슴살 훈제
- 정보 & 후기/생활
- 2020. 9. 18.
안녕하세요. 린아저씨 입니다.
최근 코로나 이후 늘어난 몸무게를 다시 빼보겠다며 집에서 홈트도 하고 마스크를 끼고 더 힘든 런닝도 하며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점심은 반식을 하고, 저녁은 샐러드를 만들어 먹고 있는데요 최근 대량 구매해서 먹고 있는 닭가슴살을 추천드리려 합니다.
제가 쿠팡에서 구매해서 먹고 있는 닭가슴살은 닭하면 대표 기업인 하림의 닭가슴살 훈제 제품 입니다.
제품 하나에 100g의 닭가슴살이 있고 프로틴 함량은 23g 이나 된다고 합니다! 일단 너무 허여멀건한 닭가슴살이 아니여서 좋았습니다! 안그래도 야채만 먹는데 닭가슴살까지 허여멀건하는건 너무하니까요!
조리방법은 아주 아주 간단합니다! 전자레인지가 편하시다면 닭가슴살만 따로 용기에 담아 40초 ~ 1분가량 데우시면 되고, 끓는 물에 드시고 싶다면 뜯지 않은 그대로 넣고 끓는 물에 2분간 데우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그래도 얘도 고기니까 마이야르 반응을 일으켜서 어떻게든 맛있게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전자레인지도, 끓는 물도 아닌 후라이펜에 굽기 시작했습니다! 뜯으면 약간의 물? 양념? 나오더군요. 일단은 한쪽면부터 구웠습니다. 적당히 굽다가 뒤집어서 또 구웠습니다.
적당히 굽다가 잘라보았는데 단면은 겉과 다르게 하얗고 굉장히 촉촉한 느낌입니다. 저는 자르고 나서도 약간 더 구워준 뒤 샐러드에 올려 완성했습니다.
집 냉동실에 있던 냉동 블루베리도 꺼내고 키위 드레싱도 곁들여서 완성!!! 야채에 키위 드레싱 뿌린건 당연히 맛있었고, 닭가슴살 맛에 대해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맛있습니다! 그냥 저희가 생 닭가슴살 사서 물에 삶아서 먹는거랑 달라요! 퍽퍽함 없이 촉촉하고 야채와 같이 집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전에 슬라이드 된 훈제 닭가슴살도 먹어보았는데 그것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생 닭가슴살 사서 삶고 뭐하고 귀찮다?! 그럼 저는 하림 닭가슴살 추천드립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