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아저씨의 잡학사전

안녕하세요. 린아저씨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헬스장에 못가면서 집앞 공원에서라도 런닝을 하기 위해 새로운 런닝화를 구매 하였습니다. 비쌀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가성비 좋은 녀석으로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는데, 오늘에서야 처음 신게되서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뉴발란스 880 전면

 

외형은 제 기준에서 런닝화가 이정도면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느낌이고 바닥쪽에 흰색이 살짝 들어가 있습니다. 신발 옆면을 찍는 다는 것을.. 빼먹어서 전체적인 사진은 링크로 대체합니다!

 

MW880NA3 - Google 검색

뉴발란스 여성 운동화 MW880NA3 트래킹화 -... itempage3.auction.co.kr

www.google.com

 

뉴발란스 880 밑창

 

밑창은 딱봐도 미끄럽지 않을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 잘 표현 되지는 않았으나, 포지션이 런닝화이기 때문에 앞코가 살짝 위로 올라가 있어 뛰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뉴발란스 880 상품태그

 

정가는 129,000원이지만 제가 구매한 가격은 5만원대로 조금만 검색해 보시면 됩니다! 방금 발견한건데... 제조일은 2018년 09월 제품이었군요..

 

참고로 사이즈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M880BK9는 WIDE 제품이라 발볼이 넓게 나왔습니다. 발볼이 넓거나 발등이 높다 싶으신 분들은 한사이즈 다운해도 충분히 맞을실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발볼도 넓고, 발등도 높아서 정사이즈 시켰더니 아주 편하게 맞았습니다. 

 

삼성 헬스 운동 기록

 

새 런닝화를 개봉했으니 바로 신고 한시간정도 운동을 해보았습니다. 3km가량 가벼운 런닝으로 뛰었고, 4km는 걸으며 한시간 가량 착용을 해보았는데 제가 신어본 런닝화 중에 손에 꼽힐 정도로 편하고 가벼웠습니다.

 

기존에 15만원이 넘는 런닝화도 신어보았지만 별 차이를 못느꼈습니다. 또한 런닝에 개인적으로 쿠션감이 너무 많으면 좋아하지 않는데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게 딱 적당한 쿠션감으로 충격을 감소시켜 주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으며 늘어난 살들을 관리하기 위해 런닝화를 찾으신다면 감히 추천드리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